運動 연예스타

‘님과 함께’ 이영하, “박찬숙 요리가 너무 짜”...재혼 시작부터 ‘삐걱’?

yellowday 2014. 1. 27. 16:03

입력 : 2014.01.27 15:56


	이영하 박찬숙
이영하 박찬숙

‘님과 함께’ 이영하, “박찬숙 요리가 너무 짜”...재혼 시작부터 ‘삐걱’?

배우 이영하가 농구여제 박찬숙의 요리 실력을 평가했다.

27일 서울 순화동 JTBC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제작발표회에는 성치경 PD, 임현식, 박원숙, 이영하, 박찬숙이 참석했다.

이날 이영하는 파트너 박찬숙의 단점을 묻는 질문에 "박찬숙이 촬영 당시 냄비밥을 해줬는데, 밥도 아니고 죽도 아니었다. 그리고 냉이를 재료로 음식을 했는데 정말 짰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곧 "이러한 면을 봤을 때 박찬숙은 정말 순수하다. 하지만 앞으로 계속 된다면 단점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님과 함께'는 실제 사별이나 이혼 등으로 홀로 된 연예인 또는 명사가 함께 재혼 생활을 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재혼 미리보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순돌이 아빠와 엄마로 호흡을 맞춘적 있는 임현식-박원숙 커플과 ‘님과 함께’를 통해 처음 만나는 이영하-박찬숙 커플이 출연해 각자의 재혼 생활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

님과함께 이영하 박찬숙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영하 박찬숙, 궁금하다”, “이영하 박찬숙, 재혼도 이제 예능으로”, “이영하 박찬숙, 재혼이 이제 흔한 일인가봐”, “이영하 박찬숙,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