運動 연예스타

이정현, 손이 아닌 다리로 섹시 '브이'. 파격을 넘어 선정성 논란 일어나나?

yellowday 2013. 7. 11. 10:30

입력 : 2013.07.11 08:35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11일 신곡'브이(V)'의 1차 티저컷을 공개했다.
사진은 싱글곡의 제목인 'V'를 섹시한 다리로 형상화한 것으로 파격적이면서 아름다운 컷을 연출했다.
티저컷부터 범상치않은 파격이 다음주 티저 영상 1, 2의 공개로 이어져, 22일 뮤직비디오 오픈날에는 새로운 음악과 함께 신선한 비주얼을 대중들에게 선사한다.

이정현은 최근 세계적인 감독 박찬욱, 박찬경 형제브랜드 'PARKing CHANce'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이정현 특유의 독특한 퍼포먼스와

 'PARKing CHANce' 만의 독특한 감성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잘 융합된 작품이 나올 전망이여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영화계 유수작품들에 참여한 영화스태프들로 구성되었다. 미술,세트.의상,분장 등 완벽 비주얼과 이정현만의 독특한

퍼포먼스의 조화로 가요계를 놀래킬 전망이다.

이정현은 'PARKing CHANce(박찬욱, 박찬경)'와 2011 단편영화 '파란만장'으로 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을 거머쥔 인연으로 이번 작품 또한 함께 하게 되었으며,

뮤직비디오속 이정현의 상대 주인공으로는 최근 촬영을 마치고,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명량-회오리바다'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진구가 함께했다.
이정현의 신곡'V'는 여름에 걸맞는 신나는 하우스 댄스곡이며 이번 스페셜 싱글 역시 이정현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에 참여하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